Tuesday 12 June 2018

김정일 국방 위원장, 트럼프 대통령이 부끄러운 일없이 과장된 미국 제국을 축소하도록 돕는다.


싱가포르의 역사적인 회의에서 북한의 김정일 국방 위원장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만났습니다. 김 위원장은 트럼프에게 위험한 지나치게 확장 된 미국 제국을 줄이기위한 허락을 친절히 주었다.

두 지도자는 몇 시간 동안 만났고 많은 주제를 의논했다. 실제로 이것은 사전에주의 깊게 결정되었던 거래를 시작하는 사진 - 기회였습니다. 이번 협상은 미국 유권자들의 감정과 침착 한 투자 심리를 살리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.

역사적인 합의에 따라 북한은 쉽게 대체 할 수있는 핵무기를 포기할 것이다. 그 대가로 미군은 궁극적으로 한국과 일본을 떠날 것이고 결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. 중국, 상승하는 힘은이 합의에 매우 만족할 것이다.

현재 미 국 제국은 많은 부채를 가지고 한국과 일본에 많은 병력을 가지고있다. 한국에는 3 만 명이 있으며 일본에는 5 만 명이 더 있습니다. 이것은 많은 경제적으로 선진국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건강 보험에 대해 계속해서 돈을 지불하고있는 미국의 납세자에게 큰 희생입니다.

미국 정부가 동북 아시아에서 군대를 철수했지만 그 대가로 양보를받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면 이것은 굴욕처럼 보일 것이다. 이것은 아주 쉽게 경제 붕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.

극단의 부채와 미국 제국의 근본적인 금융 약점으로 인해 투자자들 사이에 위조 된 신뢰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서는 커다란 이미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이는 미국이 극도로 잘못 관리 한 대차 대조표를 개선 할 때조차도 취할 수있는 조치가 극히 제한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. 금융 펀더멘털을 개선하기 위해 일방적으로 아시아에서 철수하면 아시아 및 다른 국가의 미국 채권 및 달러 통화 보유자 중 미국의 이미지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쉽게 금융 위기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.

이 문제를 피하고 약한 미국 정부의 안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북한은 양국이 무언가를 포기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핵무기를 개발 해왔다. 이는 미국의 과도한 채무 시장을 당황하게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향후 미국의 철수가 외교 정책의 성공이 될 것이라는 착각을 불러 일으키기위한 것이다.

미국인들은 미국의 쇠퇴와 제국의 수축에 대한 인간적이고 얼굴을 살리는 해결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김 위원장에게 매우 감사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Comments will be checked for spam, hate speech, and extreme low IQ before being published. I'm sure you understand.